아샷추가 제일 맛있는 카페가 어디일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샷추는 이디야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주변에 빽다방도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들는 어느 카페의 아샷츄가 제일 맛있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달달한걸 너무너무너무 좋아해서 메가커피 아샷추를 가장 좋아합니당!!! 메가가 진짜ㅜ달아용!!!!!!!!!!!!!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 입맛에는 빽다방 아샷추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저렴하기도 하고, 맛도 제일 좋아요.

    그리고 비슷한 걸로 더 벤티의 레샷추가 있습니다.

    이것도 나쁘지 않아요.

  • 저는 개인적으로 이디야요 !!

    처음에는 지인이 사줘서 먹어봤는데

    되게 달달하고 약간 씁쓸한게 제 취향이기도 하고 맛있어서 자주 먹습니다

  • 메가MGC커피적당히 새콤달콤한 아이스티 베이스를 사용합니다. 무난하고 대중적인 맛이며양이 많아 가성비 좋게 즐기기 좋습니다더벤티기본 가격에 에스프레소 2샷이 기본으로 들어가 커피의 풍미가 더 진하게 느껴집니다. 단맛보다 커피 고유의 쌉싸름함을 더 즐기고 싶을 때 좋은 선택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