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갈수록달달한모델
저는 개인적으로 아샷추는 이디야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주변에 빽다방도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들는 어느 카페의 아샷츄가 제일 맛있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모미야마켄지
저는 달달한걸 너무너무너무 좋아해서 메가커피 아샷추를 가장 좋아합니당!!! 메가가 진짜ㅜ달아용!!!!!!!!!!!!!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1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제 입맛에는 빽다방 아샷추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저렴하기도 하고, 맛도 제일 좋아요.
그리고 비슷한 걸로 더 벤티의 레샷추가 있습니다.
이것도 나쁘지 않아요.
특히기묘한식빵
저는 개인적으로 이디야요 !!
처음에는 지인이 사줘서 먹어봤는데
되게 달달하고 약간 씁쓸한게 제 취향이기도 하고 맛있어서 자주 먹습니다
열심히살아요
메가MGC커피적당히 새콤달콤한 아이스티 베이스를 사용합니다. 무난하고 대중적인 맛이며양이 많아 가성비 좋게 즐기기 좋습니다더벤티기본 가격에 에스프레소 2샷이 기본으로 들어가 커피의 풍미가 더 진하게 느껴집니다. 단맛보다 커피 고유의 쌉싸름함을 더 즐기고 싶을 때 좋은 선택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