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학문
람냥283
뮤지컬만 유독 공연 끝나고 연극처럼 배우들이 포토존에 나와서 관객들이랑 사진찍는 시간이 별로 없어서요 연극은 공연 끝나면 배우들이랑 사진찍는 시간이 많은데 왜 뮤지컬만 잘 없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따뜻한원앙279
안녕하세요. 따뜻한원앙279입니다.
뮤지컬 공연은 보통 규모가 큰 경우가 대부분이라 관객들의 수가 연극에 비하면 많은 편이라
공연이 끝나고 커튼콜 시간의 포토타임이 따로 있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