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스테로이드 크림을 바르고 언제쯤 손을 씻어도 괜찮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습진 증세가 손에 있어서 스테로이드 크림을 발랐습니다. 찾아보니 30분 정도 후에는 흡수된다고 하는데, 그정도 후에는 손을 씻어도 약효에 영향이 크게 없을까요? 아니면 어느정도 기다리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습진 증세가 손에 있어서 스테로이드 크림을 발랐습니다. 찾아보니 30분 정도 후에는 흡수된다고 하는데, 그정도 후에는 손을 씻어도 약효에 영향이 크게 없을까요? 아니면 어느정도 기다리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