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핑크메롱
채택률 높음
다래끼나서 안과가면 뭐해주나요 7시 퇴근이라 시간도없고 돈도 아까운데 꼭 가야하겠죠..?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왼쪽 눈에 다래끼가 났는지 간지럽고 만지면 살짝 아픈데 안과가면 뭐 해주나요..? 퇴근하고 가려니까 불가능해서 진짜 꼭 가여하는거면 말씀드리고 시간빼고 가려고합니다..ㅠㅠ 다래끼는 안과 안가면 절대 안낫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핑크메롱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왼쪽 눈에 다래끼가 났는지 간지럽고 만지면 살짝 아픈데 안과가면 뭐 해주나요..? 퇴근하고 가려니까 불가능해서 진짜 꼭 가여하는거면 말씀드리고 시간빼고 가려고합니다..ㅠㅠ 다래끼는 안과 안가면 절대 안낫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