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임약 복용 후 복통이 심한데 괜찮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0
최근에 피임약을 처음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복용 후 3일째부터 심한 복통이 생겼어요.
생리통처럼 아프고 메스꺼움도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정상인지, 병원에 가봐야 할지 걱정되네요.
경험 있으신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0
최근에 피임약을 처음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복용 후 3일째부터 심한 복통이 생겼어요.
생리통처럼 아프고 메스꺼움도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정상인지, 병원에 가봐야 할지 걱정되네요.
경험 있으신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