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다른나라들은 종량제 봉투 안쓰는것 같은데 왜 우리만 쓰나요?
다른 나라들은 적당한 비닐봉투에 쓰레기 담아서 지정장소에 잘 버리는 것 같은데
왜 우리만 종량제 봉투를 사용해서 쓰레기를 버리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비닐봉투 사용량만 더 늘어나는것 같고 우리나라만큼 분리수거 많이 하는 나라도 몇없는데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개개인이 직접하는 분리수거로 시간낭비 돈낭비 환경낭비 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다른 나라들은 적당한 비닐봉투에 쓰레기 담아서 지정장소에 잘 버리는 것 같은데
왜 우리만 종량제 봉투를 사용해서 쓰레기를 버리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비닐봉투 사용량만 더 늘어나는것 같고 우리나라만큼 분리수거 많이 하는 나라도 몇없는데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개개인이 직접하는 분리수거로 시간낭비 돈낭비 환경낭비 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