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궁금합니다.의사샘한테 여쭤보고 싶어서요
치아 비가학적치수염을 엑스레이만 찍고 진단을 내릴수도 있는건지?다른 추가적인 검사도 없었고
어떠한 증상도 전혀없었음.
신경치료 안하고 아말감으로 보충함
엑스레이만으로 충치 염증 소견 없어보이는 치아를
비가학적치수염 진단을 내릴수도 있는건지?
엑스레이 판독하는 방법 있을지?
의료상담
치아 비가학적치수염을 엑스레이만 찍고 진단을 내릴수도 있는건지?다른 추가적인 검사도 없었고
어떠한 증상도 전혀없었음.
신경치료 안하고 아말감으로 보충함
엑스레이만으로 충치 염증 소견 없어보이는 치아를
비가학적치수염 진단을 내릴수도 있는건지?
엑스레이 판독하는 방법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