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치아 비가학적치수염을 엑스레이만 찍고 진단을 내렸다면...
다른 추가적인 검사도 없었고 아말감으로 보충하여
치료 마무리......
과잉진료로 입증할려면 어디에 어떤 형식으로
보상 받을 수 있는지?
현재 그 부위에 치아가 손상됨......재치료 필요.주변치아도 불편해짐
충치나 신경죽은 치아 혹은 통증 있는 치아도
아니였음 진단기록이나 엑스레이 사진 재공도 해주지
않아서 보건소에 신고 후 제공하겠다는 답변들었으나
ct사진도 찍은적 없다함...어떠한 설명도
해당 당시에 듣지 못하고 되려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협박당했었음
처벌할 수 있는 방법은 ?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