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이런경우 실업급여를 받을수있을까요?
근무한 기간은 2년이 조금 안됐구요.
회사에서 요구하는 업무능력이 부족하다고 기간은
얼마든지 줄테니까 다른직장을 알아보라고 하는데
이런경우에 실업급여를 받을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근무한 기간은 2년이 조금 안됐구요.
회사에서 요구하는 업무능력이 부족하다고 기간은
얼마든지 줄테니까 다른직장을 알아보라고 하는데
이런경우에 실업급여를 받을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