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집트는 출생아율이 3.5명으로 우리나라와 완전히 반대라고하더라구요. 심지어 너무 많이 낳아서 문제라고요. 왜 이집트는 이렇게 출생아율이 높은거죠?
이집트는 출생아율이 3.5명으로 우리나라와 완전히 반대라고하더라구요. 심지어 너무 많이 낳아서 문제라고요. 왜 이집트는 이렇게 출생아율이 높은거죠.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이집트는 출생아율이 3.5명으로 우리나라와 완전히 반대라고하더라구요. 심지어 너무 많이 낳아서 문제라고요. 왜 이집트는 이렇게 출생아율이 높은거죠.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