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연차비에 대해서도 세금이 발생되는게 맞나요?
매년 말 연차 미사용에 대한 연차비를 받고 있는데 연차비에 대해서도 세금 공제를 하나요?
세금 공제를 한다면 4대 보험에 대한 세금 공제가 되는것인지요?
월급외 다른 날 연차비만 지급이 되었는데 직원들마다 연차비에 대해 왜 세금이 붙냐고 의견들이 분분해서
문의 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매년 말 연차 미사용에 대한 연차비를 받고 있는데 연차비에 대해서도 세금 공제를 하나요?
세금 공제를 한다면 4대 보험에 대한 세금 공제가 되는것인지요?
월급외 다른 날 연차비만 지급이 되었는데 직원들마다 연차비에 대해 왜 세금이 붙냐고 의견들이 분분해서
문의 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