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알바지원했는데 꼭 합격해서 뽑힐수 있겠죠.?
개인카페 알바는 처음이지만 근처 가까운데 있고 카페에서 너무 해보고 싶은지라 지원해봤어여 주2일 근무에 시간데도 괜찮길래요!^^ 어제 저녁 오후11시 넘어서 지원하고 오늘 아침 8시쯤 열람하샸더라구요.! 아직 연락 오기 이른가요.? 정말 면접 보라고 연락 안올까 걱정도 되구요 상시모집에 전화는 영업중이라 금지고 초보도 기능하다 써져있어서요! 너무 해보고싶은데 저 뽑힐 수 있겠죠.? 어제 지원했고 오늘 오전에 제가 다시 한번 마음을 담아 진정성있게 문자도 한번 더 보냈거든요.!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