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지원했는데 꼭 합격해서 뽑힐수 있겠죠.?

개인카페 알바는 처음이지만 근처 가까운데 있고 카페에서 너무 해보고 싶은지라 지원해봤어여 주2일 근무에 시간데도 괜찮길래요!^^ 어제 저녁 오후11시 넘어서 지원하고 오늘 아침 8시쯤 열람하샸더라구요.! 아직 연락 오기 이른가요.? 정말 면접 보라고 연락 안올까 걱정도 되구요 상시모집에 전화는 영업중이라 금지고 초보도 기능하다 써져있어서요! 너무 해보고싶은데 저 뽑힐 수 있겠죠.? 어제 지원했고 오늘 오전에 제가 다시 한번 마음을 담아 진정성있게 문자도 한번 더 보냈거든요.!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개인 카페 알바가 처음이시고 집과 가까운 근처에 있는 카페에 지원을 하셨고 주2일 근무고 오후 11시쯤 지원을 하셨고 아침 8시에 열람을 하셨는데 아직 까지 연락이 없으시다면 조금더 기다려 보시길 바랍니다. 일단 내일까지 기다려 보시고 연락이 없으시면 아마도 다른 분을 채용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카페 사장님께 문자까지 넣어 주신 상황이라면 내일까지 기다려 보시길 바랍니다.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