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의 기로에서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을까요

살다보면 항상 선택이라는 것을 해야하는데 그럴 때마다 고민이 많이 됩니다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포기해야하는 것도 있고, 그 결과가 좋지 않을 수도 있으니깐요

그래서 선택을 자꾸 미루게되는데요

선택할 때 어떤 점을 고려해서 선택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선택을 할 때 후회를 남기지 않기 위해 많은 생각을 하는 편인데요. 주변에 있는 경험자의 의견을 참고해서 도움을 얻기도 하고 각자의 선택을 했었을 때 장단점을 비교한 후 더 나은 것을 선택하려고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고민을 하다가 만약 선택을 하게 된다면,

    그 선택에 집중을 최대한 하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그래야지 후회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 일단 어떤 일을 하거나 혹은 어떤 물건을 고르거나 할때 우리는 선택이라는 것을 합니다. 선택을 할때는 일단 나에게 도움이 될만한 일인지 또는 내가 좋아 하는 것인지 먼저 생각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한번 선택을 했다면 후회는 없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포기할것은 깨끗하게 포기를 하고 내가 정말로 원하고 원했던 것을 선택 했다는 것에 만족하며 살아 간다면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