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땀이 너무 많이 나요 안나게 하고 싶어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손을 잠깐만 가만히 놔도 땀이 흐를정도로 많이 나요

종이를 많이 사용해야하는 일을 하는데 계속 종이가 젖고 글이 번지고 하니까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휴대폰 지문인식도 땀때문에 안되고 타자도 오타가 계속 나고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한증이 있으신 것 같은 내용입니다. 아쉽지만 다한증에 대해서는 확실한 근본적인 치료법이 따로 있지는 않습니다. 약물치료, 수술적 치료 등을 시도해볼 수는 있겠으므로 증상의 정도가 너무 심하다면 진료 및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