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팔에 오돌토톨한 좁쌀 같은게 자꾸만 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생긴지는 지금 거의 3년도 더 된거 같아요 그동안 언젠간 사라지겠지 했지만 나아질 기미가 안 보입니다 계속 놔두면 여드름 같이 농이 조금 차는데 그럴때마다 짜요 근데 잘 짜지지도 않을 뿐더러 다시 생깁니다 각질 때문일까 싶어서 스크럽도 해보고 트러블에 좋다는 제품도 써봤는데 안 없어져요 병원가면 치료 할 수 있을까요?

  • 1번 째 사진
  • 2번 째 사진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창래 내과 전문의입니다.

    올려주신 사진상 작은 농포들이 다수 관찰되고 있어 농포성 피부염 가능성이 있습니다.

    원인은 다양하지만 증상이 지속되고 있다면 약물 치료가 필요하며 치료를 하면 호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저절로 좋아질 가능성은 낮으므로 피부과 진료를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25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