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팔에 오돌토톨한 좁쌀 같은게 자꾸만 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생긴지는 지금 거의 3년도 더 된거 같아요 그동안 언젠간 사라지겠지 했지만 나아질 기미가 안 보입니다 계속 놔두면 여드름 같이 농이 조금 차는데 그럴때마다 짜요 근데 잘 짜지지도 않을 뿐더러 다시 생깁니다 각질 때문일까 싶어서 스크럽도 해보고 트러블에 좋다는 제품도 써봤는데 안 없어져요 병원가면 치료 할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생긴지는 지금 거의 3년도 더 된거 같아요 그동안 언젠간 사라지겠지 했지만 나아질 기미가 안 보입니다 계속 놔두면 여드름 같이 농이 조금 차는데 그럴때마다 짜요 근데 잘 짜지지도 않을 뿐더러 다시 생깁니다 각질 때문일까 싶어서 스크럽도 해보고 트러블에 좋다는 제품도 써봤는데 안 없어져요 병원가면 치료 할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