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Abcdef
제가 축구를 아예 보지를 않아서 잘 모르는데
홍명보 감독 욕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오늘도 그렇고
욕을 먹는 이유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미자유로운친구
전술도 뭣도 없고 그래서 그렇죠
큰 틀만 얘기하자면요
그냥 축협 회장이랑 다 물갈이 해야하는데
ㅋㅋ 안 나간다고 저러니 뭐.. 한국축구 발전이 없져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코코0922❤
감독할 인물이 아니라서 아닐까요?
시람들 말로는 손흥민 선수를 선발도
빼고 넣어도 초반에 빼서 그런것 같아요.
손흥민 선수 질투 한다는 말도 있고..잘
못해서 그런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