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야구 보고싶은데 아무것도 몰라서 어려워요 ㅜㅜ

안녕하세요 중2학생입니다 제 친구들은 거의 다 야구를 봐서 저도 야구를 보고싶은데 룰도 모르고 팀도 5개?밖에 몰라서 시작하기 어려워요 ㅜㅜ 꿀팁이나 꼭 알아야할 것,오 뭘 좀 아네~ 등등 야구 고수되는 꿀팁 좀 알려주세요 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룰만 알아두 잘 즐길 수 있어요

    저도 입문한지 얼마 안 되어서 잘 모르지만 대강이라도 정리해보았어요.. ㅎㅎ

    친구들이 볼 때 같이 보며 질문하면 더 빠르게 이해가 가능하실거에요

  • 노~~노~~

    야구는 아무것도 몰라도 되요

    중요한건 내가 응원하고자 하는팀

    위주로 먼저 알고 선수가 누구위주가

    되는지 알기 시작하면 자연스럽게 알수밖에

    없는 구조에요

    즉 야구에 흥미을 가지고 응원하는 우리팀이 누구누구냐가 먼저가 되는 고수가 됩니다

    그다음이 경기룰에 따른 즐겁움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