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음식물을 퇴비로 만드는것이 환경에 도움이 많이 될까요?
우리가 남는 음식물로 퇴비로 만들면 환경에 좋을것 같다고 생각을 하지만
이러한것이 환경에 어느정도나 도움이 되는지 궁금 합니다.
차라리 딱 맞게 주는것이 더 좋을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나요?
학문
우리가 남는 음식물로 퇴비로 만들면 환경에 좋을것 같다고 생각을 하지만
이러한것이 환경에 어느정도나 도움이 되는지 궁금 합니다.
차라리 딱 맞게 주는것이 더 좋을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