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진짜로쾌활한소주
요즘같이 좋은날씨에 퇴근하고 다들 어떻게 기분 전환하나요? 저같은경우 근처 호수공원으로 러닝을 나가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떤 활동을 하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갈수록수수한사과잼
날씨 좋은 날엔 서울 근교 드라이브 합니다
양평 두물머리에서 산책하고 맛집과 카페를 즐기거나,
가평·춘천에서 닭갈비와 막국수를 맛보며 호수 주변에서 산책을 하거나 노을 시간에 맞춰 풍경 구경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