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날씨가 너무 좋은데 ㅎ다들 기분전환 어떻게하시나요?

요즘같이 좋은날씨에 퇴근하고 다들 어떻게 기분 전환하나요? 저같은경우 근처 호수공원으로 러닝을 나가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떤 활동을 하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날씨 좋은 날엔 서울 근교 드라이브 합니다

    양평 두물머리에서 산책하고 맛집과 카페를 즐기거나, 

    가평·춘천에서 닭갈비와 막국수를 맛보며 호수 주변에서 산책을 하거나 노을 시간에 맞춰 풍경 구경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