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 안에 벌레가 많은데 과일가게에 얘기해야할까요

신비복숭아를 샀는데 15개 중에 10개가 안에 벌레로 바글한데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환불 받는게 맞을까요?!2~3개면 그러려니 먹겠는데 절반이상이 벌레가 가득하내요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복숭아 안에 벌레들이 있었다면 가게 사장님이나 직원들도 모르고 팔았을 수 있으니 가서 말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가게 분들도 복숭아 상태를 아셔야 되고 작성자님도 교환이 가능하면 싱싱한 복숭아로 교환하셔야죠

  • 말씀을 드리는게 좋지 않을까요?

    교환을 받거나 환불을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절반 이상이 벌레가 먹었다니 생각보다 많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