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의로운오랑우탄5
모유수유 할때 30미리, 40미리씩 나오는 것들을 따로따로 보관하기가 애매해서요..
하나로 모아서 냉동보관 해듀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현정 영양사
삼성웰스토리
∙
대량보다 보통 60-120ml 정도씩 까지 나누어 보관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아기의 한 번 먹는 양에 맞추어 보관하는게 제일 편하고요.
30-60ml 정도의 경우 꽤 소량으로 보관하면 급할 때 사용할 수 있고 편리성이 있지요. 의견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평가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