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음주+책임보험+뺑소니 오토바이한테 당했는데 진행 어떻게하나요?
새벽에 음주운전하는 오토바이한테 치었습니다.
뺑소니하고 도주하려는거 잡았는데 책임보험만 가입되어있다고 하네요.
이럴 경우에는 형사합의로 진행되나요?
아니면 중과실로 잡혀서 보장 못받나요?
진행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새벽에 음주운전하는 오토바이한테 치었습니다.
뺑소니하고 도주하려는거 잡았는데 책임보험만 가입되어있다고 하네요.
이럴 경우에는 형사합의로 진행되나요?
아니면 중과실로 잡혀서 보장 못받나요?
진행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