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제통장을 쓰시는데 제통장으로 아빠 가 집주인인데 월세가 들어오는데

아빠가 제통장을 쓰시는데 제통장으로 아빠 가 집주인인데 월세가 들어오는데 매달 들어오는걸 말하래요. 내가 왜 아빠 월세들어오는거까지 챙겨야하나요?

아빠가 제통장쓰시는데 이번에 통장을 못바꾸고 제가 딴지역으로가서 아빠가 통장을 못보는게 맞긴한데. 무슨 당연하듯이 매달보라고 이딴식으로 말하는데 줘패고싶습니다. 옛날부터 어떻게 이렇게 사람이 뻔뻔한지 모르겠어요 ㅄ같은새끼가. 아 열받아.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 지문자님 그런 입장이시라면 화나시는 마음이 좀 공감됩니다 왜냐하면 아버지께서 개인 사정 때문에 질문자님 통장을 빌려 쓰고 있는데 그것을 이제 내역을 확인하라는 거를 당연하듯이 말씀을 하시니까 기분이 나쁘실 것 같아요 근데 이제 아버지가 이제 질문자님이 자식이니까 더 편하게 좀 대하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이 부분은 이제 아버지께 항의를 한다고 해도 고쳐질 것 같진 않아서 그냥 포기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채택 보상으로 8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자식명의 통장을 쓰는게 의문이기는하나 말씀은 해드려야겠는데요? 한곳에서 받는건지 여러곳에서 받는건진 모르겠지만 세입자가 월세를 보내지 않았을 경우 연락을 드려야 하잖아요? 그러니 입금유무는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알려드리는게 맞다고 봅니다.

  • 왜 아버지가 아버지 본인의 통장을 사용하지 않으시고 자녀분의 통장을 사용하시는지 의문이기는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족끼리도 통장같은 거는 따로따로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며 아버지가 자녀분 통장을 쓰지 않게 이야기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