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다들 아이패드 사면 무슨앱을 사용하시나요??

최근에 제 용돈으로 드디어 아이패드를 샀는데요!! 깔거 다 깔았다고 생각했는데 음 뭔가 허전한것같아서요… 더 활용적이게 사용하고싶어요!!!

많이 많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필기는 굿노트 좋고요 넷플같은 ott도 패드로 많이 보게 되더라구요! 학생이시면 녹음되는 노트앱도 좋아요

    그리고 아이패드는 삼성처럼 화면 두개가 안 돼서 저는 두개 같이 볼 수 있는 어플도 깔았어요!

  • 아이패드 활용 추천

    필기: GoodNotes

    그림: Procreate

    독서: 밀리의 서재

    영상 편집: CapCut

    정리: Notion

    음악 만들기: GarageBand

    애플펜슬 있으면 활용도가 확 올라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