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등학생 하루에 국어랑 영어 몇시간정도 공부하나요?
등급은 5등급제 기준 2등급은 나와야하는데 하루에 어느정도 해야하고 어떤식으로 공부하는지 궁금해용 이번에 고등학교 입학하는데 영어는 과외를 할려고 하고 국어는 ebs 나비효과 강의 보면서 3월 전까지(고등학교 입학 전)
끝내려하는데 괜찮나요???
고민상담
등급은 5등급제 기준 2등급은 나와야하는데 하루에 어느정도 해야하고 어떤식으로 공부하는지 궁금해용 이번에 고등학교 입학하는데 영어는 과외를 할려고 하고 국어는 ebs 나비효과 강의 보면서 3월 전까지(고등학교 입학 전)
끝내려하는데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