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간식이 땡겨서 미치겠어요 ㅜㅅㅠ

현재 다이어트중인데 밤에 간식이 너무 먹고싶네요 ㅜㅠ 칼로리 적으면서 맛있는 밤간식 알고계신분 계실까오? ㅎㅎㅎㅎㅎㅎㅎㅎㅅㅈ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살 안찌는 밤 간식은 곤약 젤리나 팽이버섯 구이가 최고입니다

    닭가슴살 칩을 씹으며 맥주 대신 물을 마시는 슬픔이 크겠지만

    내일 아침 거울 속 날씬한 님의 턱선을 위해 참아보아요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다이어트할 때 밤에 간식 생각나는 거 정말 힘든 것 같아요 ㅜㅜ 저는 그럴 때 방울토마토나 오이, 그릭요거트 같은 걸 먹는 편입니다... 칼로리 부담도 적고 생각보다 포만감도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그래도 너무 참기만 하면 더 먹고 싶어질 수 있으니 적당히 먹고 만족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 밤에 간단히 먹을 음식 중에 칼로리가 적은 음식들 추천드리겠습니다.

    견과류 한줌, 삶은 달걀, 메밀국수(칼로리 낮음), 그릭요거트+블루베리(위에 부담이 덜하고, 칼로리와 당이 높지 않음), 닭가슴살 육포 추천합니다.

  • 다이어트 중이면 밤간식은 그릭요거트 + 블루베리 조금 추천해요! 😊 포만감도 있고 단백질도 챙길 수 있어요!

    또는 밤에 너무 배고프면 삶은 계란 1~2개나 방울토마토도 괜찮아요. 칼로리 부담도 적고 생각보다 배가 든든해요 ㅎㅎ

  • ​프롬잇 프로틴칩, 통밀당 단백칩, 랩노쉬 단백쿠키, 올리브영에서 살 수 있는 프로틴 브라우니칩 추천해요!

    칼로리 낮으면서 늦은 저녁에 먹어도 부담없어서 좋아요 😀

  • 고구마 말랭이나 올리브영에서 파는 건조 과일들도 칼로리가 적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죠. 곤약젤리도 맛있고 하루견과같은 것도 포만감을 채워주면서 심심한 입을 달래기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