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신박한까마귀
성별
남성
나이대
36
안녕하세요. 온화한돌고래유니파파입니다.
머리를 감은후에 남은물기를 제대로 말리지않으면 탈모에 안좋다는데 사실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옥영빈 의사
홍성의료원
∙
머리를 감은 이후에 남은 물기를 제대로 말리지 않을 경우에는 두피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그로 인해서 결과적으로 탈모증에도 안 좋을 수 있는 것이 맞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