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제 금융 공부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등학생이고 내년에 이과가서 경제 같은 과목을 배울 기회가 없어요. 경제나 금융은 배워놓으면 나중에 좋잖아요. 제가 돈관리를 못하기도 하고 주식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서 부끄러울 정도인데 집에서 따로 시간 날때마다 공부하고 싶어서요. 경제 금융 같은 분야는 무엇으로 공부하면 좋을까요? 뭐 책을 본다던지 무슨 영상을 본다던지..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고등학생이고 내년에 이과가서 경제 같은 과목을 배울 기회가 없어요. 경제나 금융은 배워놓으면 나중에 좋잖아요. 제가 돈관리를 못하기도 하고 주식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서 부끄러울 정도인데 집에서 따로 시간 날때마다 공부하고 싶어서요. 경제 금융 같은 분야는 무엇으로 공부하면 좋을까요? 뭐 책을 본다던지 무슨 영상을 본다던지..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