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나이아의눈물
현재 조에서 1승1패로 알고 있습니다.
과연 한국은 이번 월드컵에서 몇강까지 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여러분들의 의견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지혜로운사자35
경기력으로 보면 크게 다른 나라와 경쟁이 가능해 보이는데요. 실수로 이번에 멕시코에 진게 너무 아타깝습니다. 그래서 제 개인적인 생각은 16강까지는 갈꺼 같고 그 뒤에는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제 생각에는 한국은 A조 3차전 남아공전에서 남아공을 이기고 조 2위로 32강에 진출할 것으로 봅니다.
그리고 그 32강이 마지막일 것 같습니다.
조 2위는 다른 조 1위와 경기를 해야 하는데 16강 진출은 실패할 거 같아요.
진실한낙타288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이 32강에는 무난히 올라갈것 같고요.
이번 축구대표팀이 경기하는걸 보니 실력이 많이 좋아진것 같아요.
16강도 기대해 볼만한것 같아요.
따뜻한원앙279
사실 우리나라의 경기력이 나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어서 16강도 가능할거라고 생각은 했었는데
멕시코전을 보니까 경기력은 나쁘지 않지만 뭔가 호흡이 잘 안맞는다는 생각도 들고
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16강도 가능할거라고 생각은 가지고 있습니다.
단정한스라소니199
이번에 우리 대표팀은 16강은 진출할 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8강까지 가기를 간절히 기도 합니다. 전국민이 대표팀이 잘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