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스트렙실 테라플루 같이 복용 가능한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
인후통이 너무 심해서 오늘 오전에 한번, 그리고 15시쯤 한 번 스트렙실을 복용했어요.
지금 몸살기운도 심해져서 테라플루를 먹고 자려고 하는데, 스트렙실이랑 테라플루랑 같이 복용해도 되는 걸까요?
다른 약은 안 먹었어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0
인후통이 너무 심해서 오늘 오전에 한번, 그리고 15시쯤 한 번 스트렙실을 복용했어요.
지금 몸살기운도 심해져서 테라플루를 먹고 자려고 하는데, 스트렙실이랑 테라플루랑 같이 복용해도 되는 걸까요?
다른 약은 안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