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찬란한원숭이62
30대 중반 투자를 지금까지 해오면서 모든걸 정리하고 이제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30대 중반 다시 시작하려고 하는데 지금 시작하기에는 많이 늦지는 않은지? 걱정이 앞서네요. 걱정이 있다고 한들 나아가야할테지만.. 그래도 다행인건 형편은 나쁘지 않다는거예요. 그냥 돈을 잃었다는거에 허탈감이 많이 오네요. 어떻게 극복을 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다이아먼드
잘하셨어요 투자에 목메달리고 하는건 정말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투자를 잘못 하는걸 보면 80%의 금액은 놔두고 20%로만 해야되는데
80%로 투자하고 20%로 생활을 한단 말이죠 그래서 80%를 잃으면
허탈하고 앞으로는 투자는 안하시는게 좋겠고 적금쪽으로 눈을 돌려 보심이 어떨까 싶네요
응원하기
선량한셰퍼드186
언제 시작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앞으로 경제위기가 또 올수있으니 글쓴이님 스스로 공부하여서 이시점에 들어가야 한다고 느끼시면 들어가시고 아직이다 생각되시면 관망하다가 적절시기에 들어가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사람의 말을 듣고 들어가면 이득보는 구조는 없습니다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