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원자의 대부분은 빈공간입니다. 그럼에도 물체가 보이는 이유가 뭔가요?
안녕하세요. 물체는 수많은 원자로 이루어져 있고, 원자의 대부분은 빈공간이라고 배웠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물체가 보이는 거죠? 이를 빛의 산란과 연결시키면 될 것 같다고 과학샘이 말씀해주셨는데 알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참고로 저는 중학생입니다. 최대한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내용이나 단어를 쉽게 바꿀 필요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안녕하세요. 물체는 수많은 원자로 이루어져 있고, 원자의 대부분은 빈공간이라고 배웠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물체가 보이는 거죠? 이를 빛의 산란과 연결시키면 될 것 같다고 과학샘이 말씀해주셨는데 알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참고로 저는 중학생입니다. 최대한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내용이나 단어를 쉽게 바꿀 필요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