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8세 아이 세발자전거 연습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아직 우리집 아이가 자전거를 잘 못 탑니다. 페달을 앞으로 밟아야 하는데 그 메커니즘을 아직 잘 이해를 못 하는지 뒤로만 밟습니다. 화를 내면 안 되는데 답답한 마음에 화가 자꾸 나요. 어떤 방법, 절차를 거쳐 스스로 하게 할 수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아직 우리집 아이가 자전거를 잘 못 탑니다. 페달을 앞으로 밟아야 하는데 그 메커니즘을 아직 잘 이해를 못 하는지 뒤로만 밟습니다. 화를 내면 안 되는데 답답한 마음에 화가 자꾸 나요. 어떤 방법, 절차를 거쳐 스스로 하게 할 수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