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abc

abc

채택률 높음

주말에 주로 뭐하시나요 ?? 요즘 날씨에

더워서 집에만있는데 한번 나가보고싶어서요.

주로 주말엔 뭐하면서 보내시나요 다른분들은??

궁금하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주말에 주로 서점이나 카페 갑니당

    요즘처럼 더울때는 시원한 카페에 앉아서 커피 마시거나 책 읽는 게 은근 힐링이더라구요. 

    그리고 요즘은 도서관도 눈에 자꾸 들어오네요… 케케ㅋㅋㅎ

    책 읽는 걸 그닥 좋아하진 않았는데 집에서 무료하게 핸드폰만 만지며 하루를 보내니 저녁 때 허무하고 제 자신이 한심하게 느껴지더라고요…ㅠ 시원한 곳에서 책이라도 읽으면서 자기계발 하는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엔 가끔은 이열치열이다!! 하고 크로스핏도 갑니다. 운동 끝나고 나오면 힘들긴한데 비슷한 연령대 사람들끼리 으쌰으쌰하며 땀 쫙 빼고 나면 개운해요!!!

    실내에서 배드민턴, 탁구도 괜찮겠어욥

    다만 등산이나 러닝은… 이 날씨에는 비추천합니다.

    왜냐고요? 제가 해봤거든요. 저 진짜 쓰러질 뻔했습니다ㅠㅠ

    여름 야외 운동은 적당히 하시고 시원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취미를 찾아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채택 보상으로 9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토요일에는 나가서 놀고, 일요일에는 집에서 푹 쉬는 편입니다.

    월요일 출근을 위해서 체력을 보충하는 편이에요.

    일요일날 나가도 집 앞 카페에 가서 휴식을 하는 편입니다.

    집에서는 혼자 하는 취미인 퍼즐을 맞춥니다.

  •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보통 실내에서 놀아요!

    수영장이나 사우나에 가기도 하고, 만화카페나 여러 공방들에 방문하기도 해요.

    아니면 쇼핑을 하기도 해요. 쇼핑몰이나 길에 있는 여러 옷가게들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내요!

    몸을 쓰고싶으시다면 실내 액티비티도 추천드려요.

    인스타에 지역 + 실내 갈 곳 이렇게 검색하시면 엄청 많이 떠요! 한번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