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오랑우탄291
임신초기때 피해아할 음식은 어떤것이있나요?
딸이 임신5주입니다
지금 피해야할음식과 먹으면좋은음식좀알려주세요
오늘 닭백숙을해주려고하는데 닭고기 찹쌀은 어떤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임신 초기에는 여러가지 음식이 신경 쓰입니다.
피해야 할 음식으로는 커피 같은 카페인이 많이 들어간 음식들...
그리고 알콜 그리고 최상위 포식자의 생선들...참치나 다량어 등등
그리고 굴이나 조개류도 당분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닭백숙 은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