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갈수록희망이넘치는인간
채택률 높음
턱 밑이 욱신거립니다 전에 사랑니 뺀 곳에 고름 생긴뒤로요
오른쪽 사랑니 뺀자리 구내염이 생겨서 연고 발랐는데 그자리에
구멍이 섕기면서 고름이 찬는데 치과 가서 약받고
시간 지나서 치과가보니까 괜찮다고 하는데요
고름생긴뒤로? 아마도
가끔씩 왼쪽 턱이 욱신걸고 현재 턱밑이 욱신거립니다
가끔씩 그러네요 심하지는 않고요
심각한건가요?
의료상담
갈수록희망이넘치는인간
오른쪽 사랑니 뺀자리 구내염이 생겨서 연고 발랐는데 그자리에
구멍이 섕기면서 고름이 찬는데 치과 가서 약받고
시간 지나서 치과가보니까 괜찮다고 하는데요
고름생긴뒤로? 아마도
가끔씩 왼쪽 턱이 욱신걸고 현재 턱밑이 욱신거립니다
가끔씩 그러네요 심하지는 않고요
심각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