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복지센터 기부하는 방법 아시나요?

행정복지센터 기부할려고하는대 방법을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되는지... 방법아시는분있으시면 가르쳐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말쑥한라마카크231입니다.

      저는 행정복지센터에 전화를 해서 알아보고 기부를 진행한적이 있습니다.

      전화를 해보면, 물품으로 할것인지, 돈으로 할것인지 알려달라고 하고

      물품으로 한다고하니, 어느곳으로 해달라고 요청을 해옵니다.

      그럼 그 물품을 들고 지정한 곳으로 가서 물건을 주고 나중에 기부증을 끊으시면 됩니다.

    • 안녕하세요. 몬스테라코(모든상회)입니다.


      따로 동사무소에 복지담당자에게 연락하셔서

      기부가 가능한 물품인지 물어보시고 가능하시면 기부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