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우람한소138
행정복지센터 기부할려고하는대 방법을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되는지... 방법아시는분있으시면 가르쳐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말쑥한라마카크231
안녕하세요. 말쑥한라마카크231입니다.
저는 행정복지센터에 전화를 해서 알아보고 기부를 진행한적이 있습니다.
전화를 해보면, 물품으로 할것인지, 돈으로 할것인지 알려달라고 하고
물품으로 한다고하니, 어느곳으로 해달라고 요청을 해옵니다.
그럼 그 물품을 들고 지정한 곳으로 가서 물건을 주고 나중에 기부증을 끊으시면 됩니다.
응원하기
몬스테라코(모든상회)
안녕하세요. 몬스테라코(모든상회)입니다.
따로 동사무소에 복지담당자에게 연락하셔서
기부가 가능한 물품인지 물어보시고 가능하시면 기부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