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적혈구 수치가 높게 나왔는데 의사선생님은 아무말도 없으신데 괜찮은걸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4
한달전에는 정상이었고 이번에 빈혈 추적 검사?? 하면서 피를 또 뽑았는데 적혈구 수치가 올라갔다고 뜨큰데
의사선생님은 야무말도 없으신데 괜찮은거 맞나용.....? ㅜㅜ 빈혈은 철분제 먹으면서 치료중입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4
한달전에는 정상이었고 이번에 빈혈 추적 검사?? 하면서 피를 또 뽑았는데 적혈구 수치가 올라갔다고 뜨큰데
의사선생님은 야무말도 없으신데 괜찮은거 맞나용.....? ㅜㅜ 빈혈은 철분제 먹으면서 치료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