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쥐포는 영양소가 좋은 음식인가요 안 좋은 음식인가요?
제가 쥐포 영양소에 관해서 한 가지 궁금한게 있는데요 쥐포는 영양소가 좋은 음식인가요 아니면 안 좋은 음식인가요? 너무 헷갈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쥐포에는 철분. 칼슘. 아연.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타우린. 비타민A. 오메가3 지방산. 도파민. 칼륨. 불포화지방산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쥐포는 단백질이 풍부하지만 가당처리가 되어있기때문에 과량섭취를 유의하셔야합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쥐포 같은 경우는 생선살로 만들었기 때문에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슘 아미노산 등이 들어 있지만
요즘에는 나트륨 성분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많이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