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애기콩
극복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멍하고 집중이 잘 되질 않아요.
컨디션도 영 좋지 못하구요.
월요병을 극복하는 좋은방법 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따뜻한산양4
주말동안 기분좋았던일을 떠올리면서 월요일을 버텨내보세요! 월요일 너무 힘들지만 막상 지나가면 나머지날도 이겨지지니까요
화이팅!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한참일찍일어나는닭발
주말은 왜이리 짧고 월요일 출근은 너무 힘들죠.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 보세요.
생체 리듬 지키기: 주말 늦잠을 줄여 수면 패턴을 유지하고, 월요일 아침엔 햇볕 쬐기와 물 한 잔으로 몸을 깨우세요.
업무 강도 조절하기: 월요일 오전에는 복잡한 일 대신 단순 업무나 책상 정리 같은 가벼운 일로 천천히 워밍업하세요.
나만의 보상 만들기: 출근길 맛있는 커피나 좋아하는 점심 메뉴 등 월요일에만 누리는 '소확행'을 만들어 출근을 즐겁게 바꾸어 보세요.
도움 되셨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