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미래도반짝반짝한앵두
후우 휴일상관없이 쉬고
근무하는 직장인데
오늘 저녁회식인데..
왠지 어르신들이 건배사 시킬거같아요
뭐 좋은거없을까요
신박하고 재밌는거 있었음해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끝까지청순한공작새
회사회식 참 땡기지않지만 어쩔수없이 가야하는경우가 있지요 어른들이 많은 자리이면 건강관련된 건배사가 좋을듯싶네요 건강하게 오래 옆에서 잘 가르쳐주십시오 뭐 요정도?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그냥 무난하게 6월에 더운날 소중한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서 좋습니다. 이런 식의 건배사나 청바지라고 하면서 청춘은 바로 지금이라는 식으로 건배사를 재밌게 이어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