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보람찬관박쥐216
해외여행 처음이라 궁금합니다
일본 오사카여행을 계획 중 입니다
그것도 혼자서요 ㅋㅋ
가볼만한 곳이나 맛집이나 아무거나 추천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람하짱
저는 동물을 좋아해서..대부분의 시간을 나라에서 보내긴 했었어요!!나라에는 특히하게 사슴들이 밖에 돌아다녀서 구경하기도 만지기도 좋았어요!!근데 가끔(아니 대부분)사슴들이 싸가지가..없는경우가 있어서 사슴밥 안준다고 물거나 칠수는 있긴 합니다..ㅎㅎ
응원하기
여행조아
하루는 온천테마의 여행, 다른 하루는 유니버셜을 즐기신다고 하신다면 충분할 듯 싶습니다.
너무 타이트하게 일정을 짜버리면 몸이 지쳐서 제대로 못즐기시니 지금이 적당해보입니다.
만일 중간에 약간씩 시간이 남는다면 숙소(난바) 근처인 우메다나, 신사이바시 구경도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여. 우선 오사카를 혼자 가시더라도 교토는 근교라 당일로 갔다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패스만 있으면 교통비 역시 큰 부담이 없으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