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꽤환영받는벨로시랩터
고민하는 이유가 뭐냐면 밤비행기를 타고 가서 도착하면 밤 10:45 인데 그때부터 이심을 쓴다했을 때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는 저녁 5시라 3일이랑 4일중 뭘 살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원론적답변금지
당연히 4일입니다 24시간으로 카운트 하지 않아요.
작은 돈 아끼려다가 큰 것을 잃습니다.
삶의 지혜입니다. 잘 다녀오세요.!
응원하기
무조건담백한수국
만약 글쓴이님과 같은 경우라면 저는 넉넉하게 4일권 살 것 같습니다. 물론 5시간을 버리긴 하겠지만 비행기 타임 테이블이나 시간상 넉넉한 것이 좋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당찬담비131
4일로 사는게 맞는거같습니다
혹시나 비행기편이 지연이 될수도 있으니 만약의 경우를 생각해놓으셔야할거같습니다
재밌게 다녀오세요!
도롱이
한시간만 쓰더라도 1일로 카운트되는 걸로 알고 있어서 날짜 계산이 시작일로부터 72시간인지, 그냥 하루 단위인지 보셔야 해요. 제가 살 땐 3박 4일이면 일수로 카운트되어 4일로 사라고 했었어서요.
멋진도요253
4일짜리 사는게 나을거같습니다. 3일거 사시면 귀국전에 끊킬수 있기때문입니다. 호텔 와이파이 의존하면서 하루 버티겠다면 3일도 괜찮긴합니다.
종종순진무구한오이김치
안녕하세요. 종종순진무구한오이김치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3일짜리 이심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가 이유를 설명해드릴게요.
첫날 밤 10:45에 도착해서 이심을 켠다고 해도, 그 시간부터 24시간이 카운트 되거든요. 그리고 마지막날은 저녁 5시 비행기라 하루 종일 이심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요. 3일짜리 이심으로도 충분히 여행 기간을 커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요... 4일짜리를 사면 마지막날 반나절은 돈이 아깝게 될 것 같아요. 대신 3일권으로 구매하시고 남은 시간에는 공항이나 호텔 와이파이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