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아레스

헤라아레스

채택률 높음

스페이스 X 의 주가는 얼마가 적당한가요?

지금 스페이스X 시총 보면 너무 거품이 심해 보이는데

얼마 정도가 적정가라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로는 200조도 높다고 생각합니다

수조원의 적자기업이 시총6위 라는게......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스페이스X 는 아직 확실한

    사업 모델이 없기 때문에 지금 시점에서는

    거품이 맞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미래 성장 가능성을 보고 투자 하기 때문에

    지금이 적정가 라고 생각됩니다.

    스페이스X의 사업 모델은

    스타링크를 통한 위성 인터넷

    B2C 및 B2B 사업 모델이기 때문에

    그나마 스타링크가 이번 스페이스X 주가의

    중요한 부분인 것 같네요.

    또한 스페이스X 에서

    AI 인프라 시장 확장도 고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타십을 통해 AI 연산이 가능한 AI 위성을

    우주에 대규모로 배치하고 초대형 컴퓨팅 인프라를

    구축한다는 내용이 있는데 이 부분은 조금 더 지켜보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지금은 약간의 거품이 포함되어 있으나

    미래 성장성을 보면 가치주로 충분한 평가를 받은 것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5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얼마가 적당하다고 말하기는 힘들지만 지금은 너무 자금이 쏠리지 않았나 생각이 들어요.

    최근 상장됐고 일론머스크니까 사람들이 기업가치보다는 무작정 투자하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