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겸손한꽃게197
차요테의 영양성분이 궁금합니다.
다이어트로 저칼로리 채소를 찾는중 호박과 비슷한거 같은데 부드러우 과육이 있더군요
어떤 영양 성분을 가졌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차요테는 풍부한 항산화제로 항암 및 당뇨에 효과가 있습니다. 그 외에 혈당 조절 및 소화 기능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차요테 효능과 부작용, 영양성분, 섭취방법 등을 아래의 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neoflix.tistory.com/40
• 미네랄 및 비타민이 풍부한 차요테는 기억력 개선 및 두뇌 활동 및 치매 예방에 도움을 줄 수가 있다고 한다. 비타민, 마그네슘, 나트륨 배출에 효과적인 칼륨 등과 같은 미네랄리 풍부해 혈류 개선 및 고혈압, 혈관계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차요테의 효능과 부작용 (hc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