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이번 주말엔 뭐하실 예정이신가요?

다들 이번 주말엔 뭐하실 예정이신가요?

주말마다 집에는 있기 아쉽고.. 갈 곳은 없고^^ 할 것도 없고.. 추천 부탁드려요 ~ ~ ~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밀린 배달 음식을 시켜 먹으며 넷플릭스를 정주행 합니다

    그래도 귀찮으면 이불과 한 몸이 되어 월요일 아침까지

    기절하는 시체 놀이를 할렵니다

  • 주말에 친구들과 만나서 같이 맛있는 음식도 먹고, 노래방도 가고, 볼링 치러가는 건 어떨까요?

    스트레스도 풀고 운동도 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놀려구요.

  • 집에만 있기는 너무나 좋은 날씨인데요 날이 더워지기시작하니 아이스크림이 땡겨요

    산책 삼아서 아이스크림 이라도 사서드시면 어떨까요

    저희는 파주 임진각으로 나갈예정이라서 좀 덜더웠으면 좋겠습니다

  • 날씨도 좋다고해서 더 더워지기 전에 캠프닉갈까싶어요!

    아이들도 좋아하기도하고 오랜만에 힐링 겸 가볼라구요

    주말마다 모 해야할지 항상 고민이 되내요ㅜ

  • 집에서 그림 그리시는 건 어떤가요? 미술감각이 없더라도 자신만의 색을 칠하기만 하거나 최근에는 샌드아트라고 물감에 모래를 섞어서 캔버스에 칠하기도 하구요!! 음악 들으시면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