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 살 인생 조언 좀 해주세요. (장문주의)

서울 시내 외국어고등학교 졸업

삼수 국숭세 어문계열 (불문)

2016-2020 장기휴학

(~2017 2년 일반 휴학,이후 군휴학 산업체 생산직26개월)

2020년 2학기 복학이후 2021년 3학년2학기 재학중 자퇴

이후 1년동안 공시준비

2022년 5월~ 노가다로 돈버는중...

고민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사 황민규입니다.

      인생을 잘 살아 갈려면 목적을 정 하고 그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한 걸음 한 걸을 다가 가서 목적을 이루게 됩니다 그런데 중도에 다른 길로 빠져 버리면 목적을 이룰수가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