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오래봐야미남
레몬물과 구운계란 같이 먹으면 안되나요?
간헐적단식 16:8다이어트2주차입니다.
하루 두끼 먹는데 점심은 어쩔수없이 흰밥을 섭취해야되서 밥먹기 15분전 항상 무설탕 두유먼저 마시고 점심을 먹고 저녁에는 식사15분전에 레몬물과 구운계란2개와 닭가슴살하나먹고 밥을 조금만 먹는데 레몬이 계란과 궁합이 안좋다는 말들이 있네요
두유와 계란도 함께섭취하면 안된다는 말도 있어서 궁금합니다
그리고 식사15분전에 위와같이 먹어도 효과가 있는지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레몬과 계란의 궁합에 대한 과학적 근거는... 거의 없더라고요
두유와 계란도 마찬가지고요
식사 15분 전에 가벼운 간식을 먹는 것은 포만감을 높여 과식을 방지할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