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자궁조직검사 후 성관계 가능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0
얼마 전 자궁조직검사를 받았는데요. 의사 선생님께서는 2주 정도 금욕하라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남편이 기다리기 힘들어 하네요.
검사 후 10일 정도 지났는데 성관계를 해도 괜찮을까요?
혹시 부작용이나 위험은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0
얼마 전 자궁조직검사를 받았는데요. 의사 선생님께서는 2주 정도 금욕하라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남편이 기다리기 힘들어 하네요.
검사 후 10일 정도 지났는데 성관계를 해도 괜찮을까요?
혹시 부작용이나 위험은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