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심장 효소검사는 어느주기마다 해야하는지요?
성별
남성
나이대
42
기저질환
심근경색
복용중인 약
스타틴 항혈소판제 위장약
안녕하세요 한달 반마다
트로포닌, ck mb, ldl, hdl, tg, bun, creation, 신사구체여과율, 당화혈색소를 검사하고 있습니다
가끔씩 너무 자주하는 것 같기도 하는데 기간을 얼마정도가 적당한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2
기저질환
심근경색
복용중인 약
스타틴 항혈소판제 위장약
안녕하세요 한달 반마다
트로포닌, ck mb, ldl, hdl, tg, bun, creation, 신사구체여과율, 당화혈색소를 검사하고 있습니다
가끔씩 너무 자주하는 것 같기도 하는데 기간을 얼마정도가 적당한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